풍경
2016.02.22 13:13
박주가리와 상춘정 & 보름달
조회 수 196 댓글 8
-
정월대보름 오곡밥 맛나게 드시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
?
빛받은 박주가리 열매 참 이쁘네요
잘 보았습니다 ^^ -
거의 보름달인가요?ㅎㅎㅎ
동지
귀밝이 술 드시고
부럼깨시고
일년이 행복하시길...... -
보름날부터 일년내내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부럼깨물고 더위도 팔고 했던 기억이 납니다.
박주가리홀씨의 비행을 이쁘게 담으셨습니다.^^* -
이곳 저곳을 열씸히 댕기시는 열정이 부럽습니다.
-
?
오늘 아침에도 남은 부럼 깨 먹고..
남은 나물에 고추장 넣어 밥 비벼먹고...ㅎ
풍성한 보름입니다 ^^ -
열정이 부럽습니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