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매워서 대화가 잘 될련지요 ㅎ
멋진 작품입니다 -
선이 아름답습니다... -
?
연기처럼 사라져야만 하는 긴밀한 대화를 나누고 계신듯 ㅎ.... 그 틈에 빛이 만들어낸 선들이 눈에 쏙 들어옵니다^^
-
?
세분 모두 카리스마가..^^
-
빛으로 그린 선이 넘 아름답습니다.^^* -
빛이 연기와 함께 ..... 멋져부려 -
헉
멋진 사나이들입니다 -
무슨 대화를 했겠습니까...??
우리 장터에 가서 만걸리나 한잔 하세...!! -
햇살과 연기가 얽힌 묘~~한 아름다움. 크 -
크리스마스 오후에
거길 왜가셨대?
혼자 외롭게?
혼자가 아닐수도 있군요...ㅎㅎㅎ

멋진 작품 즐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