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름답고 평화로운 궁평항를 봅니다 ^^ -
잔잔하니 좋습니다.... -
궁평항의 평화로운 저녁 풍경이네요^^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
마음의 안식을 가져다줍니다^^
-
금빛 궁평항 멋지게 담으셨네요 -
화려한 일몰빛이네요.
왕성한 활동... 존경스럽습니다. -
ㅋ 한가한 궁평항이 떠오르게 합니다 -
궁평항의 일몰에 집찾아가는
갈매기의 순간 포착이 좋아요 -
해품은 갈매기 .... -
멋진 일몰경 즐감합니다 -
작품입니다 ㅎㅎ
사진에서 고향의 향기가 나네요..
평온하고 아름다운 풍경 잘 보고 갑니다.^^ -
?
멋진작품,덕분에 편히 감상합니다 감사합니다 ^^
-
한가로운 어촌의 풍경입니다...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겨울 궁평항에는 따스함이 가득하네요~^^
-
일몰빛의 아름다움이 갈매기랑 참 잘 어울립니다.
먼길에 고생하셨습니다. -
?
느낌 참 좋아요
겨울이 아닌 뜨꺼운 여름 어느날
해질무렵인거 같아요^^ -
아름다움과 고요가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