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월 류정가셨군요~~
흑백의 느낌 ....새롭고 멋있습니다~~
가고팠는데 갠사정이있어서.....
아쉬웠습니다^^ -
아름답고 멋찝니다
운전 하시고...많이 피곤하셨죠?
보는시선이 남다르신 구름따라님 많이 배웁니다 ㅎ
감사합니다~^^
-
월류봉 느낌 좋습니다 -
조오기 정자하나가 분위기 확 살려주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
머찝니다.!!
꿀잠 주무세요... ^^ -
흑백의 묘미를 잘 살려주네요
번개에 고생하셨습니다 -
아래쪽 시선도 멋있네요 ... -
고생이 너무 많으셨네요..
사진 잘 보고 갑니다.^^ -
?
갑자기 떠나는 촬영여행...더 멋집니다~^^!
-
먼길에 상쾌한 아침이 즐거우셨겠어요..
-
?
이곳은 달밤에만 아름다운곳이 아닌듯 하네요 멋있습니다..^^
-
달이 머문다는곳인데 아침에도 아름답습니다.

먼길 피곤하고 힘드셨을텐데........
정리해서 올리셨네요
흑백의 월류봉 우아하고 멋지십니다
고맙고
감사했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