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느낌이 참 좋습니다..
-
명작이 나욀 기다립니다 -
오지않을배를 기다리는 쓸쓸한다리
반겨줄누군가있을까요,,
부산에서 대작담아오세요^^ -
요긴 언제 가셨읍니까.....?
요즘은 흑백이 대세인가 봅니다
긴ㅡ 나무다리의 행렬 아름답읍니다 -
갠적으로 무지 공감하고 좋아하는 사진입니다
넘 멋스럽고 장엄하고ᆢ
그래도 너무 오래 기다리지 말고 대작 담으셔서 빨랑 올라오셩요ᆢ -
물결이 참 고풍스럽게 느껴집니다..
잔잔허니.... 참 깊은 느낌입니다.. -
바다가 백사장처럼 고요하네요.
명상하는 바다 같어요. -
느낌 참 좋습니다. -
?
오랜 세월의 시간과 흔적이 그대로 전해지는 멋진 사진입니다^^
-
흑백의 진한 감동이 잔잔한 파도처럼
다가오는 느낌을 주는 멋진 작품입니다~^^ -
?
고깃배는 마냥 오지 않을것 같은 분위기..
그래도 마냥 좋을것 같은 풍경입니다.. -
?
멋진 작품에 머물다 갑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용담호
-
수원성
-
용연
-
AI ,작품 입니다
-
비오는날 대공원 풍경
-
동심을 담아라
-
수원성 벚꽃
-
아이슬란드 여행중에 담아온 오로라~

좋은 작품 기다려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