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흔들리는듯 흔들리지 않는나무 -
?
항상 그리움이 있는곳.....
황금빛 장노출이 일품입니다. -
저도 이 곳에서의 느낌을 잊을 수가 없네요......
화려한 황금노을 속에서도 그 쓸쓸함을 숨길 수가 없군요..... -
노을이 넘 좋습니다 -
아름다운 노을빛에 부드러운 바람결이 느껴집니다. -
아~~~<br>새벽빛속에 무서움 안고 찾았던 그곳...<br>아련한 그리움속의 풍경이 그려지게 하네요 -
우음도의 아름다운빛과 바람이네요 . -
?
눈이 내린 한겨울 날씨에서 바라보는
황금빛 풍경의 흔들리는 나무에서 따스한 온기가 느껴집니다.. 참 멋집니다^^ -
항상 다시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나무 끝자락의 흔들림에 멋진 느낌이 옵니다 -
우음도의 그 나무.....
다시 찾아보고 싶어ㅈㅣ네요.....

노을빛이 너무도
아름답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