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메마른 대지와 생명력 이어가는 함초의
대비관계를 잘 표현하신 작품 즐감 합니다 -
?
멋진 작품에 감탄사가~~
덕분에 즐감합니다 -
머진 구도 감상함니다 -
?
역시 최고십니다~^^
-
못생긴 놈 하나 없ㅇ었으면 정말 좋았을텐데....ㅎㅎ
멋진 사진 감사히 봅니다.... -
즐감했습니다. -
척박한 땅에서도 생명력을 보여주는 신비스러운 모습입니다....
아주 멋진 표현입니다.... -
멋진 시선 즐감했습니다 -
쩍!!
쩍!!
뜯어지는 소리를 내는 순간들을 포착하신듯합니다..
앵글의 위치선정이 탁월하신 내공이 부럽습니다.. -
함초하나에 많은 감성을 담으신거 같습니다
첫번째 앵글에 표현이 참 좋습니다 -
메마른 땅에 생명력을 잘표현하셨네요. -
거칠지만 그래도 원초를 느끼게하네요..^^ -
강인한 생명력을 봅니다 . -
?
나를 잊지 말아요..... 라는 제목의 노랫말이 문득 생각납니다
강하고도 영원한 생명력이 느껴집니다
-
?
그곳의 환경과 생명력을 그대로 잘 담아내셨습니다.
그곳에서 고민하는 사람들까지.....ㅎ -
함초와 함께 멋진샷!! 역시 최고입니다^^




배움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