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0수사클 회원님들 잘 지내고 계시죠 ㅎ
정말로 오랜만에 오는거 같습니다 ㅜㅜ
저 현재 다시 파리와서 생활하구 있구요~
연말에 귀국할거 같습니다.
여기 오자마자 너무 바쁘게 지내서인지 벌서 한달이 훌쩍넘어갔네요 ㅠㅠ
테러발생한지 얼마 안되었는데...전 다행히(?)무사합니다. ㅋ
지금현재는 여느때와 다름이 없는 모습이구요
암튼 사진으로 대신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 ^^
샹젤리제거리에서 바라본 콩코드광장의 모습입니다..
관람차가 원래는 없습니다만 크리스마스마켓 시즌이되면 설치를합니다 ㅡㅡ;;
시즌이 끝나면 다시 철거하구요 ㅋ
촬영마치고 야경잠깐 촬영해봤습니다 ^^
즐감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