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색이 너무 곱습니다 -
너무 화려 하지도 않으면서 풍겨져 나오는 색감이 사람을 빨려 빨려 들어가게 하네요...
노란 색에 묻히는듯, 하지만 각자의 색을 따뜻하게 드러내고 있네요.^^ -
이런색을보면 그냥 어디론가 떠나야할것만같은....
주말에 이런색보러 어디든 가야겠습니다...ㅎ -
눈부시도록
아름답읍니다 -
가을색이 아름다워요 . -
?
제대로 된 가을색 이네요..^^
-
좀 있으면 보지 못할 아름다운 가을색을 아름다움에 한참을 바라보았습니다. -
추색이 참 곱기도 하네요..... -
가을색은 역시 감성을 자극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