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2015.10.27 23:35
민속촌 번개에서..
조회 수 354 댓글 10
-
-
민속촌
함
가야겠어요 멋지십니다 -
참 요즘 보기드문 귀한장면 담으셨네요. -
정겨운 풍경입니다.
민속촌의 소도 힘들겠어요 -
?
어렸을적에 할아버지댁의 풍경을 떠오르게합니다
-
정겨운 모습입니다....
아름답습니다... -
귀한 장면 보셨군요 ㅎ
민속촌도 갈때마다 다른거 같아요 ㅎ -
민속촌의 다양한모습들을 보게됩니다.
한번도 못봤던 풍경이네요...ㅎ -
민속촌에서는 실제로 소로 이용해서 밭을 가는군요 ㅎㅎㅎ -
?
저는 3년을 다녔어요 한번도 못보았던 귀한장면 이네요..덕분에 잘보았습니다

그나마 민속촌이 가까이 있고 이곳에서라도 볼 수 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