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안개로 절묘하게 모노톤과 칼라의 조화가 이루어지는 느낌입니다 새로운 시각에 꾹입니다 -
?
부드러운색감도 소나무의 라인도 기가맥힙니다.
-
멋진 임한리의 안개
즐감했습니다. -
은은한 안개드리운 임한리의 소나무들이 멋스럽습니다 -
이미지를 보시는 시선이 넉넉하고 여유로우셔서 보는 사람의 마음까지 평온해집니다...
감사히 보고 갑니다. -
음.. 풍경 좋습니다.
소나무만 봐도 설레입니다 ㅎㅎ -
소나무사진은 언제보아도 멋진것 같습니다 -
임한리 소나무를 멋지게 표현 하셨네요 ,,, -
벼 추수만 안했으면 지금이라도 달려가서 담고싶은 풍경입니다. -
?
임한리의 멋진 풍경에 푹 빠져봅니다
-
말씀하신 풍경이군요,...
맘이 편해집니다... -
임한리사진....개인적으로 흑백보다는 컬러를 좋아하는데...완전 대박입니다.
와이드에 초록잎이 들어간 소나무와 함께하니..정말 아름답습니다. -
소나무의 곡선은 언제 봐도 마음을 빼앗아 가는 매력이 있어요. -
?
여기도 가 보아야할 곳중 한곳..^^

옛날에 딱 한번
갔었는데............
사진보니 한버더 가고싶어집니다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