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감했습니다. -
무슨 대화일가 궁금하네요...ㅎㅎ -
나이가들수록 소소한이야기에도 시간갈줄모를때가 있다는것을 느끼기 시작합니다 -
그들만의 대화가 가을날의 아름다움만큼이나 깊이가 있네요<br> -
너무 진진하시네요^^
다시 오지 않을 저 분들만의 진진한 표정이시겠죠^^
순간포착
감사히 보고 갑니다^^ -
세월속에
묻어나는 빛바랜 추억이 더 많이 있을테니까요....... -
어떤대화일까요? 심각한내용의...ㅎ ㅎ
조금은 편히 가볍게 생각하고싶은 요즘입니다...ㅎ -
?
50미리 단렌즈라 제 프레임에는 들어오지 않았던 안타까운 장면인데 멋지게 담으셨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