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역시 멋진시선이고 멋진표현입니다
오랜만이라 더 반갑습니다~ -
쓸쓸한 가을 바닷가의 느낌입니다...
붉은 칠면초만이 메마른 갯벌을 지키고 있네요...... -
소금끼가 가득한 척박한곳에서의
강한 생명력을 봅니다 -
바람이 부는오늘 쓸쓸한느낌이 강하게오네요 -
멋진 작품 즐감했습니다. -
아름다운 풍경
정말 좋습니다^^ -
붉은갯벌꽃에 예쁜 오후빛이 스며드니 더욱 아름답습니다.
특별하신 시선에 늘...감사히 감상하는 1인입니다. ㅎ -
?
참 좋습니다
멋진 시선에 한참을 바라봅니다 -
?
멋진 갯벌사진 감사합니다..




붉은색으로 갈증을 더 부르네요...
멋진 사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