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2015.10.25 21:44
민속촌 번개에서..
조회 수 359 댓글 10
-
아직도 이쁘네요... -
우째
그런행 운이....... -
?
단아하니 이쁜영애씨
늙지않는 비결이 뭘까요? -
덤인데.....
수사클의 미녀들을 너무 많이 봐와서
영애씨가 그리 이쁘다는 생각을 못했습니다....
역시
세월을 비켜갈 수는 없더군요...
수사클 미인들 만세입니다.... -
?
그림속 아름다운 그녀가 세상밖으로 나온날이였지요...ㅎ
어쩜 이리도 이쁘고 또 이쁜지... 번개에 함께 가신 분들...옆에 송일국은 안 찍는것 같던데요 ㅋ -
와우~~갈까 말까 했는데 ㅎㅎ -
그림속 미인도 너무 예쁘시네요 ㅎㅎㅎ
-
?
정말 손색없이 아름답다.
-
정말 이쁘네요 . -
민속촌에서 드라마 사진만 봤었는데......
갈 껄 그랬나 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