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추천 수 0 비추천 수 ||0||0상황은 좋지 않았지만함께하신 분들 감사합니다....대구에서 직접 현장으로 오신 홍반장님....무거운 짐 메고 오르락 내리락..그리고 맛난 산중에서 먹는 라면맛은 정말 꿀맛이었습니다...모두 감사드립니다..
새벽산행으로 다녀오신 멋진 아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