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제 모습도 있네요
- 주인어른께서 옥상에서봐야 전체를 볼 수 있다고 안내해줘서
올라가 보았는데 역시 시원한 풍경을 보았답니다. -
지붕 위에 진사~~~~~가 탑이었어요 ㅎㅎㅎㅎ -
예정에도
없었던 곳인데
억새밭은 덤이죠 -
가을의 멋을 더해주는 억새가 돋보입니다~ -
우포에서 가을 분위기 제대로 느끼고 오셨네요.....^^ -
지붕 위에서도 찍으신분이 계시네요 ㅎㅎㅎ -
어이쿠~ 지붕에까지..
즐거운 추억들 입니다 -
그날.....
은빛 물결이 정말 환상이었지요...
그날의 추억이 다시 떠오릅니다... -
?
다시 한번 또 찾아가고픈 아름다운 억새밭입니다^^
-
?
아름다운 억새밭풍경에
다시한번 그날을 떠올려봅니다
저 억새밭에서 러브스토리같은
영화한번 찍어 봤으면 하는 바램이~ㅎ
"나 잡아 봐라"이런거요ㅋ
사진을 보니 그때의 기억이 떠올라
또 황홀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