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2015.10.20 23:12
정모2
조회 수 305 댓글 11
-
그곳의 아름다운 풍광이 눈에 선하네요 . -
배경이 좋네요 ㅎㅎㅎ
저수지 주위에 큰 나무들이 없어서 시원하게 보입니다. -
하야
눈밭에서 즐겼지요 -
그날
참으로 멋진 억새밭을 보고는
계속 눈앞에 아른거립니다..
그 추억을 다시 생각케 하는 작품보며
즐깁니다... -
?
옥상에 올라 가셔서 담은 작품인가요?
멋진 곳이었습니다 -
?
그 억새밭 제 카멜에도 잘 담겨 있습니다
황홀했어요! -
백록담 같습니다. -
이쁜여우님 옥상에서 담은 샷 맏습니다 -
평화로워 보이는 호수 둘레길 걷구 싶어지네요~
멋진 가을 풍경입니다^^ -
오~~이런 곳도 있었군요......
요즘 많이 가물었다는데....그래도 가을이 한장이군요..... -
?
저 멀리 파라솔 피고 있는 분들이 부럽더군요...아름다운 풍경속에 퐁당 빠진 순간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