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을 햇살에 반짝이다가 금방 가을 바람에 흔들리겠네요...... -
수고하신 운영진 덕분에 멋진 억새풍경을 볼 수 있었습니다
수고에 감사 드립니다. -
아름다운
거북촌....
그 주인께 다시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시끄럽게 하고 하는데..
밥도 안먹고.....
그런데도 너무 친절하게 해 주셔서.....
가을 제대로 느낀 하루였습니다... -
?
억새밭의 명당자리였던것 같습니다..다들 저 위에 올라가시던데 ㅎ
-
그 식당이 거북촌이란집이군요.
정말 보는것만으로도 아름다운곳이었습니다. -
빛이 예술입니다. -
?
역쉬 보는 눈이 다르내요.
간결하면서도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
묵직한 가을이 보입니다...
회장님 고생하셨어유...^^ -
저 바위 내가 올라가 본 바위인데~~
새롭게 기억하겠습니다. -
?
다음에 또 부탁드립니다 회장님*^^*
-
빛을 -
산야에 아름다움을 더해 주는 억새가
가을의 향 취를 풍성하게 전해옴을 느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