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2015.10.06 18:49
개만남 (잘못된 인연)
조회 수 389 댓글 12
-
좋은 인연이라 생각합니다 -
난애한 제목에.....까치와 멍멍이는 사이좋은거같은데..
홍반장님을 쬐려보는듯하네요 ㅋ -
누가요? 까치가? 강쥐가요? -
?
ㅋㅋㅋ 반장님은 시선도 유쾌하시네요~
-
누구보고 놀란거지?? -
서로 무관심 한듯한데요 ㅎ -
?
여전히 독특한 소재로 ㅎㅎ
얼굴잊어먹것어요 홍선바이~~~^^ -
위트 있는 제목만큼 유쾌한 순간입니다......^^ -
제목이 역쉬 ~~~~ -
?
앗! 당수동 번개때 사진은 이쁜 코스모스만 있는줄 알았는데...ㅎ
-
?
재밌는 사진 잘보고 갑니다..^^
-
참 정직한 제목입니다....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