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2015.09.24 22:15
선운사 다녀왔습니다
조회 수 279 댓글 10
-
녹색과 빨강색의 조화가 멋있습니다 -
가보고싶은곳 가보고 해보고싶은것 해보는게 최고의 복인거같습니다.
그져 부러울따름입니다...ㅎ -
또다시 가보고싶은곳
화려한 조화입니다 -
저도 가보고싶습니다..
아름다워요... -
저도요.. 꽃무릇의 융단을 보고 싶네요..
-
와~ 많이 피었네요
멋집니다 -
와~~ 예쁘게 피었네요....
깊은 숲속에 빨간 주단을 깔아 놓은 것 같습니다..... -
이곳저곳 모두 멋진 풍경이 기다렸을것만 같은... -
?
꽃잎이 참 개성넘치는 꽃무릇을 사진으로 보니 저도 한번 직접 담아보고 싶어집니다^^
-
?
이곳도 꼭 한번 가 보고 싶은 곳인데..
내년엔 기필코..ㅎ 즐감하고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