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 길을 찍을까 말까 고민하다 안찍었는데...
좋은데요... -
게으름이 도져서 카메라도 못꺼내보고 내려 왓는데...
멋지게 담으셧네요 -
소나무와별님의 멋진 시선 덕분에 좋은 사진
즐감합니다 -
길... 저도.. 비스무리한길..찍었는데..
흑백의 조화로움이 멋집니다.. -
멋진길 즐감했습니다^^ -
?
함께 했던 이틀간의 여행 즐거웠구요..
흑백으로 표현한 안반데기의 길 아름답습니다..^^ -
밭 사이의 하얀 오솔길이
운치있어 느낌이 참 좋네요...... -
농약이라는걸 첨 흡입해보았던날..........ㅋㅋㅋ
같이 있었는데도 이리 멋진풍경을............역쉬 고수님... -
솔별님의 시선이 멋집니다^~^ -
구도가 너무 좋습니다 ㅎㅎ
즐감하고 갑니다. -
넓은 푸르름의 바다에서
희망의 길이 보입니다 -
흑백이라 더 멋져요^^ -
?
멋지게 표현하셨네요. 즐감이요~~~

와중에 멋진 사진 담아오셨네요..
역시 멋진 시선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