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소소한 풍경들이 친근하게 다가옵니다.. -
그래서 그런지 사진이 슬퍼보여요...ㅠㅠ -
두영님 추억(?)이 깃든 정선시장,,,
다 날려 보냈는데도 멋진 작품이 되었네요. -
뭔가 허전한 생각을 떠오르네요. 꾹 -
?
두영님의 추억이 보입니다
-
날이가버린<br>귀한것들.........<br> 이젠 잊어야지요 -
?
텅빈 공간에 흐릿한 기억,<br>수고하신 작품 감상하고 갑니다.
-
?
참으로 많은 내용이 담아있습니다.
그날의 두영님 머릿속같기도하고..... -
?
안타까운 장소이지요..ㅠ.ㅠ
그래도 그곳에 대한 추억만은 행복한 것 이었길 바래봅니다.. -
마지막은 감자칩인가요?
멋진 시선의 작품에 눈이 오래 머뭅니다....... -
시장모습그대로~~정겹습니다^~^
편안한 맘으로 다시밟아보고픈 곳입니다~~ -
완전 비싼사진...........평생 안잊어버리실 사진일듯한....
감자칩이 저렇게 이쁜줄 오늘 알았습니다.
-
두영님 시장에서 중요한 것을 잃으시고
강의까지 하시는 모습에 감탄했습니다. -
?
이렇게 맑고 이쁜 사진을 담아내신걸로 위안을 삼으시면 되려나...
불편한 마음 감추시고 열심히 정성껏 강의해주시고 즐겁게 어울려주시고 .. 멋지십니다^^



두영님사진볼때마다 감탄이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