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저 푸른 초원위에~~
정모의 즐거움이 상상이 됩니다 -
기대했던 라인인데..
아쉬운 양몰이 공연이었죠..ㅎㅎ -
건너편에서 바라보는거랑 전혀다른 느낌입니다 -
세상에<br>세상에<br>순발력이 대단하십니다 -
?
양몰이 개를보고 사본이 많이 그리웠응듯.....
대칭이 멋뜨러진다는... -
아주 깔큼하게 담으셋네요..
-
멋진 라인을 잡으셨습니다..
선위의 개와 오토바이........
선 ,,점,,,점,,,, -
캬~~~~~~~ 울 싸부님이시라...ㅎㅎ
저도 위치 다른곳에서 찍은 똑같은 사진 있습니당...........ㅎㅎㅎ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