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추천 수 0 비추천 수 ||0||0이번 연휴내내...오후빛이 살아나면 맥문동 촬영번개 진행하려고 했었는데..하늘이 허락치 않았네요..연무대에서 동북포루쪽 삼일공고 앞으로.. 맥문동꽃이 활짝 피었습니다.오후에 5:40 ~6:20분 정도까지만 빛이 들어 촬영하면 이쁘겠더라구요...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