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2015.08.14 10:26
추억...그리고 흔적..
조회 수 398 댓글 15
-
-
크아
시원하다,,,,, -
고소공포증때문에 고생했던 기억이 스쳐가네요 -
가까이서 알프스산맥을 보니 굉장하네요 ㅎㅎㅎ
직접 알프스까지 다녀오시고 부럽습니다 ㅎ -
보기만 해도
시원합니다.......... -
저도요.. 붉은 꽃밭위로 만년설이 함께하는줄.. ㅎㅎ
알프스.. 참 멋집니다.. -
멀리두 같다오셋네요..
이름만 들어두 시원해지지는 알프스..
시원한장면 수고 하셋어요..!! -
이름만 들어두 시원합니다..
시원한장면 좋읍니다 -
알프스의 멋진 풍광을 하늘에서 바라본다면...
너무 떨리고 설레는 느낌이었을거 같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부러움이 마구마구 느껴집니다. *^^* -
대자연의 광활함에 넋을 잃습니다.
다만, 후배 지인이 패러하다 먼저 가셔서... -
잡지에서 자주보던 멋진 풍경입니다
가보고 싶어집니다 -
멋지신 추억이네요~
담에 만나면 즐기셨던 알프스의 페러 추억담 많이 들려 주셔요^^
-
더위가 싹 가십니다....
추억속의 시간들이
저에게도 참으로 아름답게 다가옵니다... -
?
역시 ..이래서 사진에 대한 매력을 다시 한번 느낍니다
오래된 보물상자를 열어보는듯한 그 추억과 즐거움... 덩달아 즐겨봅니다^^ -
?
정말 잡지속 풍경같이 아름답습니다..직접 보셨을때의 감동은 더했겠지요..^^


더운 여름에 시원한 풍경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