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해무가 없어도 멋지군요..잘 보았습니다..^^
-
약간 빛이 바랜듯한 느낌이 옛스러우면서도 진중한 무게감이 느겨집니다.
멀리 바위끝에 서있는 사람들의 실루엣이 또다른 여운을 남겨줍니다. -
멀리까지 다녀 오셨네요.......
언젠가 홀로이
오랑대를 다녀온 기억이 납니다.....
낚시꾼들이 여유를 주네요... -
멋스럽습니다^.^ -
아침의 바닷가의 냄새가 느껴집니다
파도도 잔잔한데 부지런한 낚시꾼들의 모습이 좋아보입니다 -
멋진 구성입니다. -
?
기회 되면 한번 가보고 싶은 멋스럽고 조용한 풍경입니다^^
-
멋진 풍경입니다.
고생하셨을 만큼.. 멋지게 감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