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들도 쑥이 산후 조리에 좋다는걸 아나보네?! ㅋ -
아.....완전.....회장님 질투나요.
사진이 완전....끝내줍니다 -
막걸리 안주용......추천합니다 -
?
잎에 벌레가 하나 있었을 것 같은데요~~ ㅡ.ㅡa
벌레형님은 아니구유.. -_-;;;;; -
?
우와 ~
넘 귀여워요~~
이런 귀여운 순간이 어찌 눈에 ..
-
세상에
쑥갓먹는 참새는
머리 털나고 첨 봅니다
거기에다 삼겹살 얹어야 겠읍니다 -
?
이거이 혹시 연출아녀??ㅋㅋ
기가맥히다. -
수사클 회장님다운 멋진 사진입니다..^^
어찌 이렇게 담았을까...
흉내내기도 어려울 듯 합니다... -
역시 회장님다운 명작입니다.
빛의 마술사^^ -
?
앙증 스럽네요
먼지몰라서 확대해서 보았어요 -
?
건강식품? ㅎ
순간포착 멋있습니다..^^ -
쟈들이 저것 먹고도 살수 있는건가요...? -
참내 ..
-
집을 이쁘게 가꾸고 싶은가보네요 -
음마~ 고놈 참... -
?
참새가 회장님 언능 찍으시라고 포즈 취해준건가요?
-
?
회장님
조러콤 모델섭외를 하셨으면
번개를 치셔야지요 ㅋ
참새도 쑥이 몸에 좋다는것을ㅠㅠ ㅡ^^ -
헉!!!!!!!!!!!!!!!!!
입니다.................... -
?
사진을 찍다보면 때로는 로또같은 순간이 오지요
남들은 따라 담을수 없는..나만의~
흔하고도 작은 참새에게는 일상적으로 입에 이파리 하나 물었을 뿐인데...그 순간을 잘 포착하셨네요 ㅎ -
?
무심코 스쳐지나가는 평범한 풍경이건만
작가님들의 시선은 확실히 다르다는것을 느낍니다.
저는 언제쯤이나 눈이 떠질런지... -
멋진 순간을 놓치지 않으셨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