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2015.05.25 23:51
소래습지생태공원
조회 수 477 댓글 13
-
-
그곳에 가보구 싶어요
아련한 안개속의 풍경이
너무도 아름답읍니다 -
안개자욱한 소래습지의 풍경이 멋진 사진사를 만나
아름답게 표현이 -
?
요즘 여기저기서 소래와 우음도 사진이 많이 보이던데
날씨 정말 좋았던 날에 다녀오셨네요 ^^
몽환적인 느낌이 참 좋습니다 ^^b -
안개낀 소래가 정말로 환상입니다...
-
이날 대박이였나봐요 넘아름답습니다 -
?
아름다운 풍경과 진사님들의 열정이 그대로 전해집니다
-
그동안 D90으로 사진을 하더니 어느 순간 제 D7000을 빼앗가 가네요...ㅠㅠ
이 기회에 슬쩍 기변을??
오늘 서비스센타에 카메라 맞기고 왔습니다. 먼지 청소해 달라고....
핸폰(노트3)도 사진 잘 나오네요..^^ -
?
안개낀 풍경이 몽환적입니다..멋있네요..^^
-
?
요즘 이곳이 안개 시즌이죠..
조만간 달려봐야겠어요~
아름답게도 담으셨네요..진사들마저도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
저 안개를 가로지르며
달려가신 보람이 있으셨겠습니다
몽환적인 모습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
풍차 보이길레
네덜란드인줄 알았네요 ㅎㅎ -
?
가까운데도 한번도 못가봤네요^^

도시속 야외 풍경이 참으로 아름답습니다.
잠시만 고개돌리고
잠시만 발걸음 내준다면 만날 수 있을텐데..... 행동하는 이들에게 주어지는 선물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