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호 매력있는 꽃이네요 ㅎㅎ -
?
매발톱꽃 이쁘게 잘 담으셨네요..잘 보았습니다..
-
이쁜 나 여기있어요하고 외치는 매발톱같습니다.
보케와 함께 아름답게 담으셨습니다.^^*
-
?
색감때문인지.. 동백꽃이 생각납니다... ^^;;;
예쁘게 담아오셨네요.. ^^b -
?
매발톱꽃 뒤로 빛망울까지 환상입니다~~~^^*
-
화려한 색감과 함께 뒤의 보케가 어우러져
더욱 아름다워졌습나다...^^ -
구도의 중요성을 새삼느끼고 배웁니다 -
?
이번정모엔 바쁘셨나봐요...ㅎ
점점 꽃사진의 달인이 되어가시네요~^^ -
?
이쁜여우님
요즘 꽃사진 매력에 빠지신듯합니다
이뿌게 담으셨습니다 ㅡ^^ -
봄날 꽃밭을 거니시는 여우님의 발걸음이.. 가볍다는게 느껴집니다.. -
꽃은 점점 더 화려해 지는군요..
저런 색감이 있으리라곤...
상상도 못했네요..... -
꽃에비치는빛과 보케가 은은히 잘어울리네요 -
?
수고하신 작품 즐감합니다.
-
?
살벌한 꽃이름과 달리 참 화사하고 이쁘게 담으셨네요
-
참 신기한 꽃이네요
아름답게 잘 봤습니다. -
보케와함께 참 화사하고 이쁘네요. 그 이쁨때문에 발톱이 안보영요....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