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5.05.14 04:45

Paris snap 2015 #1

조회 수 532 댓글 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0||0안녕하세요 ^^

잘 지내고 계시는지... 전 잘지내고 있습니다...

너무 정신없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ㅎ

그래도 짬시간을 내어서 사진 진짜 진짜 오랜만에 올리고 갑니다 ㅎ


두번째 방문한 파리~

이젠 너무나 익숙해진거 같습니다. ^^

4월 22일에 출국해서 24일날 촬영한 사진들을 모아서 올려봅니다.....


우선 설명이 있어야겠죠 ㅎ


1. 파리지하철중에서 아주 특이한 구조의 지하철역~ 온통 구리로 뒤덮인 ART ET METIERS역입니다...(물론 11호선만)


2. 파리지하철모습~ 백년이 넘은 역사를 자랑하느 파리 지하철은 우리나라에 비해서 많이 낙후되어있습니다...개폐문도 3가지종류입니다...

                            위로당겨서 여는구조, 버튼을 눌러서 여는구조, 그리고 전자동... 앞 두가지는 수동이어서 내가 직접 열어야 합니다 ^^

                            사진에 보이는건 위로 당겨서 여는구조로 이루어진 지하철


3. 파리시청의 모습입니다... 그 앞광장에는 사람들로 항상 붐빕니다..


4. 시청광장에서 한가로이 일광욕을 즐기는 사람들... 파리는 맑은날이 1년에 100일이 채 안되어서 날씨가 맑으면 모두 나와서 일광욕을 한다는......

   우리는 태양을 피하기위해서 자외선크림을 바르지만 여기는태양만 뜨면 밖으로 나와서 일광욕합니다

   잔디밭에 누워있는 사람들 정말 많다는...


5. 시원한걸 먹고싶어서 퐁피듀 광장근처에 있는 별다방에서 프라프치노 한잔... ^^

6. 퐁피듀광장의 모습.... 여기는 자주 사람들이 바닥에 앉고 눞고합니다... 우리는 더러운게 없는지 옷이 더럽혀지지 않을지 걱정하지만.. 여기는 그냥 앉고 봅니다 ㅋ

7. 아우디 R8과 맞닿은 한차량이 신기해서 찍어봤습니다....  파리는 도시자체가 아주 작은편이라 주차가 거짓말안하고 서울보다 백만배힘듭니다.....

   그래서 자주 저렇게 주차하는경우가 많습니다... 우리는 범퍼만 닿아도 난리가 나지만 여기는범퍼는 그저 소모품 그이상 그이하도 아니라는~

   주차하거나 나갈때 앞뒤로 들이박으면서 주차 혹은 빠져나갑니다 ㅋㅋ


8. 한가로이 책을 읽고있는 ㅊㅈ를 보고 노파인더로 도촬~~~

    파리는 평상시에도 잘안터지지만 지하로 내려가면 그냥 포기해야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책을 읽거나 음악을 듣거나 아니면 대화를 하거나합니다..

   저도 처음엔 적응이 안되었지만 이젠 적응이 되었습니다.... 우리도 이랬음 좋겠다는 생각이 가끔씩듭니다....




설명이 너무 길었죠 ㅎㅎㅎㅎㅎ


다음에 다시 시간날때 또 올려보겠습니다 ^^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Who's 약속된후회™/한결

profile
  • profile
    태화강/이상식 2015.05.14 07:36
    한결님
    부대찌게 파티때
    첨뵈었지요

    그곳에도 알큰한 한국라면 있겠죠
    서양음식드시다가
    고향생각 나실땐
    얼큰한 라면으로 속을 달래보세요
    부디 건강하게 업무잘 끝내고
    돌아오시길 기다립니다
  • ?
    청암/백현숙 2015.05.14 07:38
    히야~~~~주차가 신기에 가깝다는....ㅋㅋ

    이국적이라 낭만적으로만 보이는데 그곳삶은 만만치 않을듯...

    밥 챙겨먹고 대박치고 오삼..
  • ?
    Yeon™/김연중 2015.05.14 11:29
    이번엔..  거지처럼 살다오지 마시길..  ㅠ.ㅠ

    빨리와유.. 술묵게~~
  • profile
    station/김용술 2015.05.14 12:21
    파리의 이모저모에 관하여 ,한결님때문에 또 배우고 갑니다
  • ?
    이쁜여우/양유순 2015.05.14 12:55
    덕분에 가보고싶었던곳을 보니 좋습니다
    건강 잘 챙기시고 돌아오세요^^
  • profile
    토리(土理)/박준배 2015.05.14 16:23
    딱 한번 가본 곳인데도 많이 기억이 납니다.
    특히 지저분하고 오래된 지하철... 타이어 바퀴^^
    차를 좋아했던 저로서는 R8과 키스한 뒷차의 패기가....ㅎㅎ
  • profile
    엔지/이영구 2015.05.14 22:53
    가 보진 않았지만 사진하고 설명으로 인해
    프랑스를 조금씩 알게 되네요 ㅎㅎ
  • profile
    하루/송정섭 2015.05.15 08:24
    파리 지부장님의 소식 잘 보았습니다...^^

    파리 소식 자주올려 주세요..
  • profile
    벌레/정해춘 2015.05.15 12:55
    소식방가와요
  • ?
    정원/남정숙 2015.05.17 14:52
    이국적 풍경.. 덕분에 잘 보고 갑니다..^^
  • ?
    유니콘/정찬조 2015.05.17 23:12
    와우~~~~~한결님 넘 반가워요~~~무척이나 보고싶다~~~*^^*
  • ?
    비사랑/이옥재 2015.05.18 22:47
    와~~
    전 모든게 부러울따름입니다...
  • ?
    바람소리/이미자 2015.05.18 23:13
    한결님의
    사진으로 아듦다운 도시 대리만족합니다 ㅡ^^
  • profile
    보현/최영대 2015.05.19 11:35
    그 유명한 파리에서 근무하시다니..
    마냥 부럽기만..합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뵈요..
  • profile
    구름따라/강 봉구 2015.05.19 11:36
    고마우이......
    저기는 지하철에 스크린 도어 없구나...ㅎㅎ
    광장의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그냥 앉고 보는...ㅎㅎ
    그렇게 앉을 곳이 없나?
    다리 아픈가?
    얼른와요....술묵게.....ㅎㅎ
  • ?
    다섯사람/김민성 2015.05.19 12:47
    아름다운 지하철역을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5.05.20 07:28
    역시 이국적인 풍경....!!
    언능와서 얼굴한번 봅시다,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5.05.20 10:33
    부연설명을 보고 읽고....  
    이번 여행지에가서 한결님 글이 생각나 바닷가  주차장 시멘트바닥에 편하게 주저앉았 커피를 마셨다는...
    가끔 이렇게 소식좀 올려주세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봉은사 연등

  4. 소래포구 풍경

  5. 여름날^^

  6. 봉은사 연등 담다

  7. 부처님 오신날

  8. 절 풍경 올립니다

  9. 울릉도의 하늘

  10. 별 촬영^^

  11. 빛내림

  12. 악어봉

  13. 용담호

  14. 수원성

  15. 용연

  16. AI ,작품 입니다

  17. 비오는날 대공원 풍경

  18. 동심을 담아라

  19. 수원성 벚꽃

  20. 아이슬란드 여행중에 담아온 오로라~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01 Next
/ 90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