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두번째 사진의 구성이 너무 좋습니다. ^^b
-
?
덕분에 으름덩굴 이쁜모습 잘 보고 갑니다..^^
-
?
마치 사진속에서 산소가 품어져 나올것만같아요.
고문님덕에 이산저산 예쁜 으름꽃 볼수있게 해주심에 감사합니다, -
예쁘게
피어난
으름덩굴이
연두빛 배경과 멋진 어울림입니다
열공하시는
고문님의 사진생활이
부럽읍니다 -
으름덩굴이 매력덩어리 같습니다. -
?
간결 단아하게 예쁘게 담으셨네요
-
언젠가 함 담아봐야 겠어요...ㅎㅎ
참.. 예쁩니다.. -
막 살아 나올것만같네요.
고문님 꽃사랑을 한껏느낄수있어요 -
?
햐~ 뭐 말이 필요없네요
정말 산소같은 멋진 사진입니다 -
눈이 참 시원합니다..
으름덩굴이 이렇게 아름다운줄 요즘 느낍니다^^ -
?
봄을 느낌이 제대로 표현된것 같습니다.
멋진 작품 즐감합니다. -
?
고문님의 렌즈를 통해
명품 으름덩굴"이 되었습니다 ㅡ^^



단아하면서 깔끔하게 담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