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처음보는 꽃이네요 ㅎㅎ
이제는 꽃과 나무에도
조금씩 관심이 갑니다 ㅎ -
?
맑은 수채화처럼
예쁘게도 담으셨습니다 -
한폭의 그림을 봅니다.
하이키도 좋고 연록의 배경도 참 좋습니다.^^* -
?
예쁘게 담으셨네요^^
-
?
으름덩굴은 볼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잎이 참 예쁜 것 같아요. ^^b -
?
모두가 그림 같네요..이쁩니다..^^
-
?
생각보다 이쁘게 담기가 정말어렵고 그런 피사체를 찾기는 더욱 어렵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참 이쁘게 담으셨습니다. -
아랫사진 넘좋아요 욕심나요 -
고민하시면서 담으셨을 순간들이 느껴집니다..
곱고..예쁩니다.. -
윗 사진과 아랫사진이 같은 으름덩굴인데 분위기가
완전 다르네요...^^
두 사진 다 너무 좋네요...^^


으름꽃 작품을
즐감합니다
효도하시는 오늘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