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4월도
이렇게 멋진 작품이 있어
행복했읍니다 -
?
왠지.. 모델 두분이 친한 친구일 것 같습니다...
평온한 바다의 풍경이 참 좋습니다.. ^^b -
너무나 평온한 풍경입니다 -
마치..
모세가 건너간 홍해의 기적에 길이 아닌가 싶네요..
곧 길이 열릴것같은..
-
아주 도장을 힘차게 눌러 놓은듯 하네요.
시작되는 연휴... 즐건시간 보내시길.... -
?
잘 계시죠?
사월의 마지막날이라서 그런가요...
더욱 낭만적으로 보인다는... -
태양이 두 사람의 우정을 말해주는 듯 합니다...^^
실루엣으로는 남자가 맞는거 같은데요...ㅋ -
노을을 구경하는 두사람에게 친근감이 듭니다.
멋진 5월을 맞이 하세요.^^* -
?
두사람의 실루엣이 대화를 하는듯 멋진 표현입니다
-
멋진 장면 입니다.
두사람 무슨 얘길 하고 잇을가요.// -
아름다운 사람들이
부럽습니다.. -
?
태양아래 멋진 모습을 담으셨네요...느낌 참 좋습니다^^
-
금빛으로 물드는 바닷물이 좋아요 -
일몰빛이 단아하니..참 수줍게 내려옵니다..ㅎㅎ
농부에게는 큰 단비가 되었을꺼 같습니다..
바다에 길이 열리는 사진 같아 멋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