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2015.04.29 17:22
그날도 비가 내렸죠~!
조회 수 470 댓글 14
-
-
?
토평동에 유채 심어놨나??? 하고 괜히 궁금해집니다 ^^;;;;
-
산방산유채...그립습니다...^^
제주도는 어느계절이든 다 좋아요.. -
비에 젖은 유채꽃색이 너무좋습니다 -
제주도 딱 한 번 가 보았네요 ㅎㅎㅎ
유채꽃 예쁘게 찍으셨네요 ㅎ -
바람의 나라 제주답게 바람도 같이 담으셨네요.
멋진 작품 한참을 머물다 갑니다.^^* -
제주의 바람과 비..
갈수록 나이를 잊으시네요..감성이 풍부해지시고 ^^ -
삼다도라고 했던가요
멋진 구성으로 봄을 표현 해주셨네요. -
?
예쁘게 담아오셨습니다
-
?
비오는날의 풍경사진 참 좋아합니다... 유채꽃의 흔들림이 근사하네요~
-
?
제주는 또 가고싶은곳이죠
아름답습니다 -
?
화려한 노랑이가 눈에 들어오고
뭔가 화려했던 시절이 뒤엉키는 듯
멋진 작품에 시선이 멈추네요 -
유채...
그 노랑색이 유혹하는 듯 합니다...... -
비바람에 흔들리는 유채가
봄을 시샘하는 표현처럼 보입니다


유채꽃향기가 물씬풍겨옵니디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