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2015.04.29 12:06
봄날은 간다.........
조회 수 440 댓글 13
-
-
오늘 출근하자 하자 마자 그래프만 잖뜩그렸는데
분포도 자료로 보입니다........이 직업병 ㅎㅎㅎ -
?
ㅎㄷㄷㄷ 시선 기가 맥힙니다 ^^b
-
추상화 한폭 보고 가네요^^ -
가는봄 막지말고
오는봄 막지 말아야지요
또다시 봄을 기다녀 봅시다 -
구름 형님도 감성쟁이...^^
난 왜 이런게 안보일까요...
눈은 분명 같은 눈일텐데....ㅋ -
아고 벌써 여름이 오고 있네요 ㅠㅠㅠ
회사에서는 에어컨 틀고 있습니다 ㅎㅎ -
난 물위에 뜬놈만 찍었는데 이렇게 보물이 숨어있을줄 몰랐습니다.
넘 아름다운 작품입니다.^^* -
저도 이렇게 찍어봤는데 이런느낌은 안나던데 역시 고수는 다릅니다..^^ -
아쉬운봄.....!!
그렇지만
아름다웠던 것으로
오래토록 기억에 남았으면 합니다. -
?
가는 봄을 붙들고 싶네요^^
-
?
포장된 선물상자위에 뿌려진 데코레이션 같이 보입니다
가는봄 아시워 사뿐히 뿌려놓은...^^ -
가는 봄의 구성을 너무 잘 하쎴습니다

노가다 비와서 공치고 있지만
어제 자재 잠깐 옮기는데 땀으로 목욕했습니다.
노가다 비와서 공치고 이제 더워서 공치고
하루 한끼로 줄여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