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추천 수 0 비추천 수 ||0||0 어느땐좀 더 거리를 두고 바라볼때가 더 그립고 아름다울때가 있는것 같습니다.들여다 볼때가 있고, .전체를 봐야 할때가 있는것 같다는 생각을 최근에 많이 하게 되네요.내가 선 자리에 따라서 뵈는면도 달라지고 모양에 따라 생각하는것도 달라지겠지만.......... 생각을 어디다 두느냐가 중요한듯요.오늘도 좋은 생각으로 채워보려 노력하겠습니다. kjdphoto.[장소: 안성목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