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반영인가봐요 반칙2. 꾹입니다 -
반치 3
ㅎ
농구대같기도하고
잠자리채같기도 하고
너무도멋진샷에 저두
엉ㅡㅡㅡ해집니다
맛있는 점심 드세요 -
?
저 동상.. 아직 잘있네요.. ^^
볼때마다 햄버거 땡기게 만드는 동상인데.... ^^
사진 쥑입니다... ^^b -
?
저리 앉아있으면
한동안 모든 시름이 사라질듯...
-
?
저것이 동상이라구요?
멋진 반영입니다 -
?
오호~ 요기 저도 알아요..
반영담기 힘드셨을텐데...
열정.. 시선도 굿아이디어입니다~~
추천이여~~ -
손주들 한테서 해방 되셨나요?
멋진반영의 망중한입니다. -
?
고삼지에서 이런 모습도 있었군요...
삐에로 동상같이 보이는데...청암님의 시선이 참으로 멋지십니다^^ -
지난 연줄기의 반영과 함께 참 멋진 표현입니다.
그 시선이 부럽습니다.^^* -
?
늘,,,
부럽습니다.
어찌하면,,,
저런, 멋진 모습을 찾아낼수 있을까???
비법을,,,
부탁드려도 될까요^^*
-
휘리릭~~~이란 출석부 댓글에서....
일주간의 주말해방이란 표현이 맞을진 모르겠지만... 얼마나 사진이 담고싶으셨을까?하는..
주말을 이용한 고삼지의 나들이가 청암님 모든 에너지를 다 쏟아내시는듯한 사진입니다.
추천요....ㅎ -
이제 아름다움으로 많은이들을 맞이 하겠죠...? -
물속에 비추는 사람의 모습이 깃털을 모자에 얻은것같은
아름다움입니다
망중한 .... 편안합니다

저도 너무 담고 싶은 그림인데...
멍하니 바라만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