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고삼지의 평화로운
아침이네요
별에 뭍혀서 한주간 살았더니
이젠 피곤하답니다
편안한 주일 되셔요 -
초점 한참 잡다보면 눈물이 흐른다는,,,,,
고생하셨습니다. -
오징어잡이배 인줄 알았습니다 ㅎㅎㅎ
새벽부터 수고가 많으셨네요.^^ -
영롱한 빛이
매우 요혹적입니다. -
불새와 색감이 너무 좋습니다 -
?
풍경이지만 감성사진입니다~
-
?
고요한 황금빛물결위에 배도 새도 바라보는 이도
따사로운 아침을 봅니다^^
-
?
물안개 위로 낮게 날아가는 새를 한참 봤습니다
빛도 좋고 구성도 좋고 색감도 환상입니다
렌즈의 잔상 까지도 구성 소재로 사용 하시다니..역시 청암님 이십니다
-
청암님.........꽝이라시더니....
완전 넋잃고 보고있습니다. 무슨말도 필요가 없을듯한... -
새가 온천을 즐기러 온듯합니다...^^
황금 -
가끔 이렇게 장비탓을 해도 되는 사진도 올려주셔서 감사드려요^^
물론 같은 렌즈가 있다고 같은 사진이 나오지는 않겠지만요 ㅎ
멋진 사진 보며 식당으로 갑니다^^ -
?
불새같은 청암님의 열정을 느낌니다...
잘 감상합니다
-
?
와우~~~끝네주네요~~~~쵝오~~~~~~^^

금빛 여명이 살짝~! 내려앉은 고삼지의 아침이 평화롭습니다..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