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나무 모양이.. ㅎㄷㄷㄷ 여긴 어디래유?? ㅡ.ㅡa
-
나무 선별이 굿? ㅎㅎㅎ
멋진 시선입니다~~ -
나무가 사람같아요 멋진조화입니다 -
벗꽃나무가<br>강한 ㄴ 자 의 모습<br>모델섭외도 베리굿 멋진작품 봅니다 -
?
아~~~~~이렇게 아름다운 나무와 함께한 여인은 누구일까!
마음까지 깨끗해지는 기분입니다.
-
완전 분위기있어 보입니다 ㅎ
잘 찍으셨네요^^ -
?
사람을 뒤에서 바라보며 든든히 지켜주고 있는듯...바라보고 있자니 가슴이 뭉클
사람을향한 나무의 사랑이 느껴집니다 -
저 여인에게 꽃그늘을 만들어주고 있는듯한....
어디에 있는 나무일까요? 나무사람 멋집니다. 가서 포옹이라도 해주고오게요....ㅎㅎㅎ -
나무가 그늘을 만들어주는 형상이네요..
너무 멋집니다...^^
제수씨가 엄청 좋아하시겠네요...ㅋ -
?
느낌 좋습니다...

이쁜 딸 뒤에 서있는 아빠같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