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랜만에 봄소식을 건네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올려주세요..ㅎㅎ..
-
?
도망갈까~~ 숨죽여 조심조심 찍으셨을 것 같아요~~ ^^b
-
?
사진이 찍히는줄도 모르고 꽁지까지 말아가며 꿀따먹기에 꿀벌을보며 웃음이 절로납니다.ㅎ
-
올 해 벌도 한 번도 못 보았는데
사진으로라마 처음 봅니다.ㅎㅎ -
?
꿀맛에 빠져 꽃과 하나가 되었네요... 아기자기한 이쁜 사진입니다^^
-
요즘 이쁜동네 사진들에 눈이 호강합니다.
마도쪽에 사시는군요...ㅎ 이쁜꽃에 꿀벌까지....아기자기한 풍경에 마음 빼앗깁니다. -
꿀을 빨고 있네요...^^
행복한 봄소식 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꽃이름 궁금 ?
반갑읍니다
저 태화강입니다
저주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