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한느낌 여름을 느끼게합니다 -
지난번하곤 완전히 다르네요...ㅎ
조금만 더 있으면 완연한 여름일듯합니다...ㅎ -
?
파란하늘에 흰 구름까지~~~
구름이 좋아서 이날.. 저도 화성 반의 반바퀴 돌았던 것 같습니다... ^^ -
세월의 흐름이 느껴집니다...
웅장하기도 하구요....^^ -
나무에서 기개가 느껴집니다 ㅎㅎㅎ -
?
담기 쉽지않은 구도로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ㅡ
수양버들잎이 제법 많이 나왔네요
함
나서봐야겠습니다, -
세월과 힘이 느껴지는 시선이네요~~ -
?
거목에 연녹의 잎이 참으로 잘 어울립니다.
-
?
오랜세월 그자리에 우뚝서 많은 사람들의 쉼터를 만들어줬을것 같네요
같이 올려다 봅니다^^

수양버드나무같읍니다
웅장한 기개가 돋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