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동네에서 전시회하셔야겠어요 너무좋은 풍경들입니다 -
기와와 어울립니다 ...좋은 동네네요 -
?
언제나 느끼는거지만..... 참 좋은 동네 같아요.. ^^b
-
기와지붕 위의
홍백합
멋지게 어우진 작품
추천합니다 -
서서히 목련꽃도 떨어져 갑니다.
더위에는 쥐약인데 큰일 났습니다. -
?
기와지붕과 참 잘 어울림니다
-
좋은 곳에서 사십니다. -
자목련이 아직도 저렇게 이쁘게 피어있나요?
기와와 너무 잘 어울립니다.
"우리동네"로 진짜 전시회한번 하세요. 벌써 17편이나....ㅎㅎ -
봄이 점점 깊어 갑니다..
정말 좋은곳에 살고 계시네요...^* -
소박하고
부담없는 그림 -
바람소리님 동네에는 예쁜 꽃들이 많은가봅니다 ㅎㅎ
붉은 색 꽃이 맘에 드네요 ㅎ -
흐미~~ 조흐다 조흐닷 -
?
단아하니 아름답습니다.
-
?
늘 카메라와 함께 산책다니시나봐요... 동네의 이쁜모습을 또 보여주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