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우와~~~~ 굉장합니다.
올해는 꼭 용비지라는 곳 한번 가보려했는데..올해도 용비지는 못보고 지나가나봅니다.
그래도 이렇게라도 볼 수 있어 행복하네요. 정말 아름답습니다. -
용비지....
금년엔 접근이 어렵다는
소문 들었는데
이렇게 멋진 풍경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랜만에 금산님 작품을 보네요.
역시나 멋진 풍경으로 나타나셨네요. 잘 지내시죠?? -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역시 멋집니다. -
아름다운 광경이네요 ㅎㅎ
반영도 좋고 구도도 좋습니다 -
댓글 달기 위해 세번째 클릭인데요...
아직도 적절한 표현이 안 떠오릅니다....ㅜ.ㅜ -
용비지의 아름다움을 감상합니다 -
봄의 교향악이
울려 퍼지는 .. -
화려한 색의 잔치 같습니다...
봄의 절정이군요... -
?
정말 화려하고
아름다운 용비지를 담아오셨습니다
금산인삼님의 작품 자주 보여주세요ㅡ^^ -
?
사계절중 용비지의 풍경은 봄이 제일 이쁜거 같습니다^^
-
멋진 봄을 품고 있는 용비지
아름다워요~~
멋진 용비지의 아침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