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와 우. 너무좋아요.... -
한번도 안가봄 곳인데 가보고 싶어집니다...
멋져요... -
?
옥상에서 찍으신거 같은데 저기가 배밭이였나봅니다 ^^b
안성목장의 아침은 언제나 평온해보입니다 -
배꽃이 한창이겠죠... -
?
평화롭네요
배꽃의 은은한 전경도 좋구요 -
저 하얀꽃이 배꽃인가요?
이렇게도 또 멋지고 아름답군요. 사계절의 안성목장이 참 이쁩니다. -
?
고향의 봄을 연상케하는 따뜻한 사진 넘 아름답습니다.
-
?
여전히 참 부지런 하십니다
평화로운 봄풍경 감상합니다 -
?
좋아하는 안성목장의 요즘 모습을 보니 넘 반갑네요~~
-
?
안성목장의
또 다른 포인트에서 담으셨습니다
그 곳은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ㅡ^^ -
목장에서의 일출
아주 멋집니다 ㅎㅎㅎ
새벽 일찍부터 넘 부지런 하십니다. -
?
두해전 겨울에 시린발 동동거리며 안성목장에 서있던 기억이 나네요
이곳에도 봄은 오고... 다시 한번 가서 그 아름다운 선을 감상해 보고 싶습니다^^ -
시기가 무척 짧다고 들었는데 적절한 시기에 잘 다녀오셨습니다

엄청 빠르게 활동하시는 모습
아름답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