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물만 먹고 가지요~* "
갑자기 노래 가사가 생각나는건...&
먼길 달려오셨는데... 안타까우셨죠??
어느 바닷가인지....마치 갈매기들이 가믐에 물마시러 모인듯 합니다.
편안한 오후 되세요.
-
?
ㅎㄷㄷㄷ
출석부 동영상이 생각납니다 ^^b
구도가 짱이예요~~~~~~ ^^b -
물길옆의
갈메기들이
우아하고 아름답읍니다 -
길이 예쁘게 나 있네요 ㅎㅎㅎ
갯벌만 보면 고향생각이 나네요 ㅋㅋ
제 고향도 서해 바닷가여서요 ㅋㅋ -
?
비빔밥에 눈이 멀었다는 글에 웃지 않을수가 없네요ㅋ
눈이 멀만 했죠?^^
그래도 이리 멋진사진을 담으셨으니
이제 그만 아쉬워 해도 될거 같아요^^ -
밀물과 썰물이 반복하며 생긴 갯골이 아름답네요.
어디서 많이 보던 갯골인데 ,혹시 강화도쪽 아닌가요? -
?
그 아쉬움
요 갯골로 대신하기 충분하십니다
정말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갈메기를 곳곳에 갖다 놓은 것은 아닐진대
간격을 두고 사이사이 서있는 게 재밌어요. -
은은하게 도는 세피아톤이 제가 좋아하는 색감이네요...^^
비빔밥이 그럴만 했죠?ㅋㅋ -
캬..... 사진 참 좋습니다.
어제 어느분의 말씀이 생각납니다.
사진은 본인의 모습을 보여주는거라고... 삶의 모습속에 평온함과 따듯함이 느껴집니다 -
깔끔한 사진입니다 -
?
어떠한 환경에서건 적응하기 나름이라 생각합니다
의미있는 사진 좋은감상합니다^^
-
그 길로 들어서면 무엇이 보일까요?
갈메기들의 질서정연한 모습들이 참 인상적입니다 -
정겨운 바닷가풍경이네요... -
위 아래 구분이 어렵네요 -
멋집니다.......저두 모방샷....함.....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8017 | 풍경 |
베트남 다랭이논
4 |
윤슬/김병효 | 2026.06.16 | 72 |
| 18016 | 풍경 |
청령포
5 |
Solner(솔너)/정지홍 | 2026.06.14 | 78 |
| 18015 | 풍경 |
봉은사 연등
3 |
윤슬/김병효 | 2026.06.02 | 70 |
| 18014 | 풍경 |
소래포구 풍경
4 |
은빛/김병렬 | 2026.05.30 | 85 |
| 18013 | 풍경 |
여름날^^
3 |
은빛/김병렬 | 2026.05.29 | 80 |
| 18012 | 풍경 |
봉은사 연등 담다
4 |
윤슬/김병효 | 2026.05.25 | 77 |
| 18011 | 풍경 |
부처님 오신날
2 |
station/김용술 | 2026.05.24 | 66 |
| 18010 | 풍경 |
절 풍경 올립니다
4 |
은빛/김병렬 | 2026.05.23 | 98 |
| 18009 | 풍경 |
울릉도의 하늘
3 |
윤슬/김병효 | 2026.05.20 | 95 |
| 18008 | 풍경 |
별 촬영^^
4 |
은빛/김병렬 | 2026.05.19 | 78 |
| 18007 | 풍경 |
빛내림
3 |
윤슬/김병효 | 2026.05.14 | 79 |
| 18006 | 풍경 |
악어봉
4 |
station/김용술 | 2026.05.11 | 71 |
| 18005 | 풍경 |
용담호
2 |
시선/박찬숙 | 2026.05.11 | 57 |
| 18004 | 풍경 |
수원성
1 |
은빛/김병렬 | 2026.05.10 | 67 |
| 18003 | 풍경 |
용연
5 |
시선/박찬숙 | 2026.04.29 | 86 |
| 18002 | 풍경 |
AI ,작품 입니다
6 |
은빛/김병렬 | 2026.04.20 | 86 |
| 18001 | 풍경 |
비오는날 대공원 풍경
8 |
은빛/김병렬 | 2026.04.13 | 89 |
| 18000 | 풍경 |
동심을 담아라
1 |
station/김용술 | 2026.04.11 | 80 |
| 17999 | 풍경 |
수원성 벚꽃
5 |
은빛/김병렬 | 2026.04.10 | 82 |
| 17998 | 풍경 |
아이슬란드 여행중에 담아온 오로라~
4 |
station/김용술 | 2026.04.06 | 723 |

그 길이........
풍요로움의 길이네요..
저 물길로 고기도 드나들고....
그러니 갈매기도 날아들고....
멋진 표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