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싱그러운 녹색의 새싹들이 대롱대롱 매달려있네요.... ^^b
-
다양하게 담으시는듯합니다. ㅎㅎ
조금 더 지나면 파랗게 덮히겠지요? -
밑에서 위를 보는 시선 너무 좋습니다.
잘 담으셨네요.^^ -
하늘이 맑지 않아도 나무의 위용을 가리지는 못하는듯 하네요...^^ -
?
뭔가 강한 힘이 느껴지는 작품입니다
멋진구도의 작품 감사히 감상합니다 -
수양버들....
흔들흔들......
참 담기 어려운데...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수양버들 나무의 위용과
한들한들~ 거리는 연녹색잎들을 첨 멋스럽게 담으셨습니다 ㅡㅡ^^ -
?
수양버들에 많은 역사가 느껴져요~
-
?
남다른 시선의 사진에 느낌이 새롭습니다
좋은 감상합니다^^ -
남다른 시선을 가지고계신 타임님이 그져 부럽습니다. -
아직 갸냘픈 잎을 가진 버들을 잘 표현하셨습니다. -
웅장함속에 가녀린 수양버들...
뭐라 표현하기 힘든 힘이 나타나는듯요 -
웅장합니다..

가지수를 보니...세월앞에선 장사 없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