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너무나 큰나무이기에 벚꽃이 항상 펴있을것같습니다 -
의도하신 장노출의 결과물을 담으셧는지요...
창작의 고민을 공유해봅니다요... -
서호에 벗나무가 이렇게 웅장한나무가 있는지 몰랐습니다.
오랜 세월이 느껴지네요. -
봄이 가기 전에 저도 꽃이나 나무좀 찍어야겠습니다 ㅎㅎ
-
-
봄..................
그 온화한 느낌의 사진...
즐감합니다.. -
?
힘이 느껴지는 벗꽃
다양하신 시도에 많이 보고 배웁니다 ㅡㅡ^^ -
?
오랜세월의 흔적이 두터운 나무결에 전해집니다
같이 우러러 보게 됩니다 -
?
그냥 담아도 멋지네요~
-
세월을 말해주는 것 같습니다. -
?
특별한 구도
힘이 넘치는 모습입니다 -
세월이느껴지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용담호
-
수원성
-
용연
-
AI ,작품 입니다
-
비오는날 대공원 풍경
-
동심을 담아라
-
수원성 벚꽃
-
아이슬란드 여행중에 담아온 오로라~

로우 앵글로 인한.. 웅장한 느낌이 참 좋습니다.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