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깽깽이풀
정겨운 토종 이름
-
깽깽이 너무 예뻐요.
고향에서 볼 수 있다니 매년 볼 수 있어서 행복하시겠습니다. -
깽깽이풀 넘 예쁩니다
빛 받은 보라빛이 아름답고 멋집니다
고향에서 볼수 있다니 좋으시겠습니다 -
?
살아있는듯한 꽂이 넘 예쁘네요
-
이쁘네요. 근데 꽃이름이 왜 깽깽이풀인지 궁금하네요 -
?
언제봐도
깽깽이풀은 색감이 참 이뻐요
갠적으로 좋아하는 색감이라 더 ㅡ 정감이 가는거 같아요
이뿌게 담으셨습니다 ㅡㅡ^^ -
색감이 너무좋습니다.
요즘사진을 올리셔서 전 저보다 신입인줄알았는데
오래되신 선배회원님이네요..^^
-
?
멋지게 잘 담으셨습니다
-
?
들향기님 오랫만입니다.무고하시지요?
오드리님도 오랫만에 뵈니 반갑네요.
바쁜 농번기에 한가로이 꽃이나 피어대서 깽깽이
라는명칭을 얻었답니다.
바람소리님 태양광에 놓고 jpg로 찍으니 raw로 따라올수
없을만큼 화려하네요.포샵에서 따로 색을 잡진않았습니다.
델리스님 제가 전산쟁이라 매일 야근할정도로 바쁘다보니
번개.정모에 참석지 못했습니다.온라인으로만라도 이렇게 뵐수있어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혹시 그 야산?
내가 좋아하는 꽃인데..... 야릿야릿 예쁘네요^^ -
?
금싸님 맞아요.충남 S시 K동
-
플필사진이 80년대 북한간첩 부누구가 나는데요...ㅎㅎ 더 멋진사진으로 교체하실의향은?
-
?
오드리님.그동안 남들찍어주기만 햇지..찍힌적이 없어서요.
저 풀필좀 찍어주세요.^^

이쁜꽃 깽깽이풀 감사히 감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