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색이 지대로 입니다
너무 이뻐요~ -
?
함께해서 반가웠습니다
바위틈에 숨어서 빛 받은 얼레지의 색감이 너무 곱습니다 -
펜탁스의 진득한 색감이 참 좋습니다.....
아름다워요.... -
카멜레온님 막걸리만 드시는줄 알았는데 이렇게 이쁜꽃도 찍으셨군요....ㅎㅎㅎㅎ
색이 진득하니 참 이쁩니다. -
약간은 무가운 색감이 너무좋습니다 -
카멜레온님 사진 오랫만에 봅니다...^^
색감이 환상입니다... -
?
진한 색감 좋아하면 나이 든거라던데 ㅠㅠ
저도 나이 들어가나 봅니다
색감 참 좋습니다 ^^b -
막걸리만 드시는줄
알았는데
언제 요러케 이쁘게
담으셨네요....~~^^ -
꽃이
술 고파해요 -
?
보라빛 색감의 모습이 참 이쁩니다
함께해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언제 요렇게 좋은 사진도 찍으셨네요.
함께하여 즐거웠습니다. -
?
예뻐요~
함께여서 즐거운 정모였습니다^^
-
?
살아있는듯한 예쁜 보라색입니다
즐거운 정모였읍니다 -
?
올만에 함께한 정모 덕분에 즐거웠습니다
늦게하신 정모숙제
기똥차게 하셨습니다 ㅡㅡ^^
꽃이 더 돋보이게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