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것이 참 보기 좋습니다. -
?
경회루의 봄은 언제나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b
-
아름다운곳 다녀오셨네요.
이곳에선 다중촬영으로 분위기 갖어보면 어떨까? 잠시 생각을...
늘어진 수양벚꽃이 아름답습니다. -
개방을 했나 보네요...
언제봐도 아름답습니다... -
?
좋은 곳 다녀오셨군요..
덕분에 아름다운 경회루의 모습 즐감합니다 ^ -
여기도 한 번 가 보아야 하는데 못 가 봤네요 ㅎㅎ
아름다운 경회루 잘 감상하고 갑니다. -
어렵게 입장하셨군요<br>덕분에 잘 구경합니다 -
?
정갈하게 담으셨네요
-
아름다운 경회루네요...
이쁩니다... -
참 우아함까지 느껴지는 우리 옛터이네요.
아름다운모습 감사히 감상합니다. -
오랜만에 보는 아름다운 경회루 풍경입니다 -
?
벚꽃나무아래 고궁의 모습이 멋스럽고 아름답습니다^^
-
벚꽃이 만발한 경회루를 사진으로나마 감상하게 해줘서 들향기님 땡큐해요. -
?
톤다운된 느낌이 오래전 그 옛날같은 느낌으로
다가오네요~ -
?
들향기님 덕분에
아름다운 경희루" 가지 못하고 대리만족합니다 ㅡㅡ^^
멋지고 아름답게 담으셨습니다,